로그인 회원가입 봉사확인서발급 사이트맵 즐겨찾기
회원가입 및 결제문제 해결 가이드
번호: 7215 글쓴이: 관리자 조회수: 291 등록일: 2019-04-08  

1. 보안프로그램 재설치(마법사 실행)


1) 보안프로그램 "실시간감시 끄기" 혹은 보안프로그램 자체를 종료



2) 이니시스 INIpay 마법사 실행

https://www.inicis.com/blog/archives/496


이니시스 홈페이지(www.inicis.com) 접속 > 전자결제 > 기술지원 > 이니페이마법사 - 프로그램 다운로드 설치


3) 내컴퓨터

① C드라이브 "Program Files (x86)" 없으면 "Program Files"에서 "Internet Explorer" 열고, "iexplore"에서 오른쪽 마우스 눌러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

② 도구에서 인터넷 옵션 "개인정보" 탭에서 "팝업 차단 사용" 을 해제 후

③ 다시 결제 시도



2. 윈도우 및 웹브라우져 안내

엣지(윈도우10 사용자) 브라우져 및 크롬 브라우져에서는 결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,
익스플로러 브라우져 사용을 권장합니다!




3. 윈도우10 공인인증서 안보이는 경우 해결 방안


https://travelgogi.tistory.com/1225





4. ActiveX 활성화 방법

















X
비밀번호
내용
facebook페이스북 | 트위터 | 답변달기 | 목록